조회 수 641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내가진짜 말 못해서 이렇게 써도 이해좀 ㅠㅠ

오래간만에 만난 다 ㅇㄷ인줄만 알았던 친구가 지가 사는데서 ㅅㅅ를 해봤데 

근데 그년 걸ㄹ라고 해서 다같이 먹으러 설에서 대구까지 버스타고 찾아감

그래서 친구집에서 술먹고 그여자 카톡으로 부름 

근데 진짜로 그여자가 오는거 그래서 야부리좀 텀 

한명은 술먹고 가서 시발 소파에서 자고 있고 

대구 사는친구는 나한테 롱타임 ㅋㄷ 주면서 저년 야부리 잘털면 먹을수 있다고 함 

응원받고 야부리 존나텀 개허세 부리면서 그니까 그년 ㅂㅈ났나봐 

갑자기 자기 집에 가제  솔직히 난 첨에 겁났지 첨오는동넨데 

근데 술먹고 취기 올라오니까 나도 욕정 솓더라 

그래서 택시 타고 여자집에 가서 여자가 먼저 갑자기 지랑 하고 싶냐고 물어봄 

난 첨에 회피좀 했지 근데 그년 계속물어봐 그래서 아 타이밍이다 생각하고 

시발 기습 키스 글고 ㄱㅅ 존나만지고 바로 ㅆ질 시발 물존나 많이 나와 

십분정도 ㅆ질하니까 그년이 내 ㅈㅈ 빨아준데 근데 빠니까 쌀거같은거야 

그래서 씨발 입4하고 바로 ㅋㄷ장착하고 폭풍ㅅㅅ함 2분만에 쌈 

그리고 그년이 안방에서 하제 그래서 다시 안방에서 폭풍ㅅㅅ 5분만에 또쌈 

글고 죄책감 들어서 그만하자고 야부리 텀 

야부리좀 털다가 밤되고 다시 친구 집에 복귀 

그리고 아무일도 없었드시 잠 낼와서 같이 온친구는 씨발 개화냄 

같이 하자고 했는데 나만해서 글고 오후 3시차타고 설옴 

아직도 그기억을 잊지못함 

이거 구라면 내 ㄲㅊ 불에 지진다 

썰/만화

재미있는 썰만화 19금 야한썰은 싫어요.!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48013 어제 있었던 썰 먹자핫바 2022.01.14 169
» 대구녀랑 3시간만에 폭풍ㅅㅅ한 썰 먹자핫바 2022.01.14 641
48011 아랫집 아줌마의 욕정 먹자핫바 2022.01.14 822
48010 병아리썰.SSUL 먹자핫바 2022.01.14 81
48009 중3때 첫경험 썰 먹자핫바 2022.01.14 615
48008 클럽에서 만난 섹파 직업 쇼킹했던 썰 ㅇㅓㅂㅓㅂㅓ 2022.01.14 442
48007 예비군 갔는데 분위기 싸해진 썰 ㅇㅓㅂㅓㅂㅓ 2022.01.14 107
48006 대학시절 경험담.txt ㅇㅓㅂㅓㅂㅓ 2022.01.14 132
48005 [극혐] 부화직전의 오리알 "발롯" 참치는C 2022.01.14 78
48004 본의 아니게 여친 뒤통수 친 썰 참치는C 2022.01.14 107
48003 (브금,노잼주의) 초딩때 기억나는 .SSul 참치는C 2022.01.14 63
48002 친구 전여친과 한 썰(한편완결함) 참치는C 2022.01.14 737
48001 친구 엄마랑 N조이였던 썰 gunssulJ 2022.01.13 1250
48000 대한민국을 뒤흔든 유괴사건 TOP 5 동치미. 2022.01.13 182
47999 꿈속 그녀 ㅡ Prologue 동치미. 2022.01.13 60
47998 작년에 알바하는데 미친놈 썰풀어봄. Ssul 동치미. 2022.01.13 108
47997 첫경험 때 ㅇㅆ한 썰 참치는C 2022.01.13 585
47996 교회 누나 가슴 본 썰 참치는C 2022.01.13 425
47995 고3때 영어선생님이랑 ㅅㅅ한 썰 참치는C 2022.01.13 1120
47994 남이하면 로맨스 내가하면 불륜 8 썰은재방 2022.01.12 187
Board Pagination Prev 1 ...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... 2512 Next
/ 25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