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XEDITION

썰/만화

내가 초등학생 5학년 쯤이었나. 성에 대한 호기심이 급증할 시기이지?

유전자는 ㅅㅌㅊ라 머리도 노르스름하고 피부도 흰게 꼭 혼혈같이 생겼었다, 물론 나.


집 형편이 잘 사는 편이 아니라 이사를 자주 다녀야 했음.

이 글은 내가 총 2번의 전학을 거치고 졸업장을 받아낸 마지막 학교였다.


주변에 형, 누나가 많아 그 때 아이들과는 다르게 스타일도 좋고 성격도 붙임성 좋았다.

자랑같지만 한 번은 교실 뒤 넓은 공간에 유성마카로 'XXX팬클럽' 이라고 쓴 것도 봤음.


사건은 5학년 끝 겨울에 터짐. 눈길에서 뛰어가다 언 길을 못보고 넘어짐.

얼얼해서 몰랐는데 워싱진이 다 찢어지고 피가 시뻘겋게 고여있더라 ;

친구 둘이서 옮겨 양호실에서 치료받고 있는데, 급식시간이라 선생님들은 나가시고 나 혼자 침대에 누워있어야 했다.


좀 통증이 멎어서 슬슬 일어나려고 하는데 문이 열리더라.

같은 반 여자애 하나 들어오는데 마주치니까 뻘쭘해하더라.


왜 왔느냐, 괜찮냐 같은 얘기가 오갔다. 근데 얘가 가디건 같은걸 걸치고 있었는데 가슴팍을 잘보니까 속옷을 입지 않은거다.

내복만 입고 그 안에는 없었음.  갈비뼈 굴곡이랑 좁쌀같은 유두가 서있는게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난다.


근데 몇 번 슬쩍 보니까 눈치를 챘는지, 좀 빠져서 얘기하더라.

무슨 서류같은거 몇 장 들고 나가길래 마중도 해줬다.


난 전혀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얘가 언젠가 와서 얘기해주더라.


그 때 양호실에서 가슴봤지? 다른 애들한테 말하지마라, 바보야.


이거 음성녹음한 듯이 생생하게 기억한다.

그래서 알았다고 했는데, 나중에 장난기가 발동한거임.

너 가슴 작더라? 이러면서 놀려댔더니 나중에 진짜로 울려하길래 미안하다고만 해줬다.


다음날 같은 일 반복함 ㅋㅋ

얘도 더는 안되는지 제안을 하더라.

자기 가슴 놀리지않고 다른 애들한테 말 안하면 소원 하나씩 들어주기로 ㅋㅋ

예스 했지.


다음날에 급식시간에 축구도 내팽겨치고 반가니 걔가 여자애들이랑 떠들고 있길레 교실에서 끌고나왔다.

소원 들어주기로 했으니까 해달라고 말이다. 키스 해보고싶은데 안해봤다고 하니까 진짜 고민이 얼굴에 써 있더라.

괜찮다고 중학생되면 그런거 다 하니까 연습삼아 해보자고해서 교직원용 화장실에서 15분동안 키스만했다.

혀하고 턱만 돌리는데 진짜 무지힘들더라 ;


근데 이걸 몇 일 하니까 생활 패턴처럼 인식되더라 ㅋㅋㅋㅋ

더 격한걸 원하게 되는지 내가 손대지 않아도 걔가 먼저 내 몸에 손도 댔었다.


아쉽게 6학년 올라가고 다른 반 배정됨. 그 이후로 잘 안했다.. 방학이란 긴 시간에 ㅠ


반응보고 걔하고 다른 아이들 아다뚫은 썰까지 요약해서 씀.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88602 산속에서 ㅅㅅ할뻔한 썰 먹자핫바 2023.05.26 1782
88601 휴대폰 고치러 갔다가 친구없는거 들킨 SSUL 먹자핫바 2023.05.26 1187
88600 20살때 노래방 아주머니랑 ㅅㅅ한 썰 먹자핫바 2023.05.26 2560
88599 필리핀 여행 갔다가 미인이 말 걸면..~~~~~~ 먹자핫바 2023.05.26 1367
88598 어렸을때 허언증 걸렸던 썰 먹자핫바 2023.05.26 1109
88597 도둑들어온 썰.SSul 먹자핫바 2023.05.26 1075
88596 나 여자한테 따먹혔던 썰 먹자핫바 2023.05.26 2239
» 초딩때 약점잡아서 ㅇㄷ까지 뚫은 썰 먹자핫바 2023.05.26 2386
88594 과외 하다가 눈 맞았던 썰 1 먹자핫바 2023.05.26 1290
88593 유흥업계에 종사하는 여자 구별법 먹자핫바 2023.05.26 1380
88592 내가 시장신발을 신다가 안신게된 계기.ssul 먹자핫바 2023.05.26 957
88591 미용실 미시녀랑 한 썰 먹자핫바 2023.05.26 2194
88590 군대 있을때 화장실 에서 ㄸ친 썰 먹자핫바 2023.05.26 1142
88589 승무원과 썸탄 썰 2 먹자핫바 2023.05.26 1109
88588 귀여웠던 연상과 한썰(한편완결) 먹자핫바 2023.05.26 1469
88587 헤어진 여친에게 1년만에 연락온 썰 ㅇㅓㅂㅓㅂㅓ 2023.05.25 1439
88586 BGM有] 학교 매점썰 .SSUL ㅇㅓㅂㅓㅂㅓ 2023.05.25 1203
88585 양다리 후첩 뿅가게 한 썰 먹자핫바 2023.05.25 1865
88584 그녀와의 동거 썰 12 먹자핫바 2023.05.25 1371
88583 존나 으스스한 꿈꿨다.Dream ssul 먹자핫바 2023.05.25 1190
위로